반응형

장나라 결혼, 6월의 신부가 되었다.

 

장나라사진
장나라사진출처-스포츠동아

장나라는 6월 3일 공식 팬페이지를 통해 결혼한다고 기쁜 소식을 전해드린다고 고백했다. 가수 겸 배우 장나라(41)가 6세 연하의 연인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국내외 팬들의 축하는 물론 외신의 큰 관심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드라마 ‘VIP’(2019) 촬영을 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장나라는 지난 3일 결혼 발표 당시 공식 누리집 나라짱닷컴을 통해 예비신랑에 대해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며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들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었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장나라 측은 남편의 신상에 대해 알려지는 것에 대해선 피하고 있다.

장나라 소속사 라원문화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장나라 배우는 인생의 중대사인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예비 신랑이 비연예인인 만큼 예비 신랑과 관련한 무분별한 추측 기사와 신상 유포를 자제해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3일 장나라 오빠 장성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뭐 뉴스나 소식으로 보신 분들도 있으시지만 그래도... 저 인간 결혼합니다”라며 장나라의 사진을 함께 올렸다.

그는 “지금까지 열심히 일만 하고 정직한 길만 가려고 하면서 살아온 아이인데 드디어 좋은 인연과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한다”면서 “자랑스러운 제 동생의 한 번뿐인 결혼을 많이 축하해 달라”고 말했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장나라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이지만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저 결혼합니다!^^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어요!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들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었어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특출 난 것 없는 제가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많은 세월이 흘렀네요. 오랜 시간 동안 보듬어주시고 응원해주시며 항상 고운 눈으로 지켜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습니다.

비연예인인 제 친구가 혹여 일터에서 저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습니다.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2022.6. 장나라 올림.


대만의 ET투데이 또한 "여신 장나라가 결혼하다"라며 "이날 6세 연하의 남성과 2년 넘게 교제해오다 결혼식을 올리게 된 사실이 공개됐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장나라가 데뷔 2001년 이후 21년이 흘렀다"며 "드라마와 가요계에서 활약했고 중국어 앨범도 내 중화권에서도 꽤 유명하다"라고 소개하면서 "올해 41세인 그는 행복을 찾아 결혼을 앞둔 신부"라고 축하했다.

 

소속사는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중요한 순간 앞에 선 장나라 배우에게 아름다운 축복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으로 함께 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장문의 글을 쓴 장나라는 예비 신랑과 만남 과정과 결혼 소식을 함께 전했다. 그는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며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들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다”라고 했다.

오랜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밝힌 장나라는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다.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다”라고 약속했다.

장나라의 글에 이어 소속사 라원 문화는 3일 “장나라 배우에게 기쁘고 벅찬 소식이 생겨 전해 드리고자 한다. 장나라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장나라와 예비 신랑은 지난해에 상견례를 마치고 오는 6월 말 양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열었다.

 

한편 1981년생인 장나라는 지난 2001년 가수로 데뷔해 '고백' '4월 이야기'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스위트 드림'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2000년대 정상의 인기를 누렸다. 또한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 '뉴 논스톱' '명랑소녀 성공기' '운명처럼 널 사랑해' '고백 부부'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장나라는 그간 중국 드라마 '댜오만 공주' 등에 주인공으로 나서며 현지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반응형